은화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랙서스 조회 82회 작성일 2021-12-09 10:54:27 댓글 0

본문

은화삼cc에는 감탄밖에 안 나오는 뷰의 홀이 있습니다… 꼭 가보세요! 은화삼cc 18홀 티박스 간접체험


Daddy and Son : 와우...완전 힐링 골프네요...골프장 전 홀이 다 예쁘네요.
지빵이 골프로그 : 초새벽에 가면 첫번째홀이 정말 예뻤던 기억이 나요~! 메세콰이어 가득한 홀은 정말 일품!!
유스타 RightSidedSwing : 멋진 코스소개 감사합니다
웅파고 : 멋지네요 ㅎㅎ 공기도 좋았죠
골프왕_제이홍 - 골프코스소개 : 동코스 7번홀~~~~ 뒷바람 불때 원온 해봤어요. 간신히 파를 했답니다. 이홀 생각보다 좁아요.

싱글 하고픈 주말골퍼님들 필수 시청! 앙웅이 보여드립니다! @은화삼cc


용람이 : 웅파고님 엄청난 실력자셨네요...
예전 동영상은 이 정도 아니셨는데 ㅎㄷㄷ
골프왕_제이홍 - 골프코스소개 : 뜬금없는 굿샷, 쉬운 버디펏, 온우주… 너무 웃겨요 특히 10은!!!!
개즈아 : 싱글 달성하셨어도 파5 해저드티 100m라고 까는분들 많았을듯.. 다음에 찐싱글 달성 응원합니당ㅎㅎ
이음파 : 5시부터 이렇게 잘치기 있습니까? ㅎㅎ
일출 정말 대박입니다 ㄷ ㄷ ㄷ 안구정화 감사드려요^^
아수라바수라 : 9오버도 너무 부럽습니다ㅋ 곧 싱글 하시겠어요ㅋ

은화삼 동코스 - 300미터의 드라이버 샷

은화삼 CC에서 거의 7년만에 필드에서 만난 후배 프로들과 플레이를 즐겼습니다. 역시 떠오르는 별들^^
드라이버 기본 300미터.. 잘맞으면 차이가 60미터쯤으로 벌어집니다 ㅋ 괴물들^^

- 김프로의 굿샷 골프 아카데미 : http://blog.naver.com/flash4549

... 

#은화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h0bp3ueyf2ujsv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