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여중교복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글로벌호갱 조회 15회 작성일 2021-12-08 22:43:54 댓글 0

본문

2019 한광여자중학교 홍보영상 1

[한광여중의 전·한·시(전지적 한여 시점)]

2019년도 한광여자중학교 학교 홍보 영상 첫번째입니다. 2020년 평택의 예비 중학생 여러분!! 많은 관심 바랍니다.

사복 뺨치게 예쁜 교복 TOP7 | 입시덕후

이번엔 예쁜 교복으로 돌아왔다
제보해준 친구들 모두모두 고마워
우리 학교도 자랑하고 싶었는데
교복 안 이뻐서 못 넣었음 까비

#예쁜교복 #존예교복 #교복 #중학교 #고등학교 #중학생 #고등학생 #우성고 #리라아트고 #목운중 #경북항공고 #여의도여고 #삼성고 #국립전통예술고 #국립전통예술중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0:27 교복 사진은 계원예중 교복입니다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 사진 허락해준 친구들 고마워
너네 덕에 영상 만들었다
주제 추천도 부탁해! 후~!
Catrina Sung : 아니 난 내일 시험인데 도대체 존예교복 top 7을 왜 보고있냐고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m zim : 1위 교복 진짜 개이쁘다 저 색 잘못 쓰면 진짜 이상해지는데 디자인하신 분이 예쁜 색 잘 쓰신듯..... 부러웡
[LYSha]리샤 : 입시덕후님! 요즘 입덕해서 영상 많이 보고 있습니다! "예체능계 학생들이 살려줘를 외치는 순간" 주제로 신청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현 : 우리 누나 국립 전통 예고 다니는데 보면서 느낀 거는 교복도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한테나 잘어울리는 거임 ㅠㅠ 우리 누나가 입었 을때는 영 별로임 ㅋㅋ

여학생 교복은 왜 이렇게 작아졌을까?

지금 여학생들이 입는 교복은 '현대판 코르셋'으로 불립니다. 작고, 끼고, 짧지요. 하지만 조사에 따르면 13세~ 18세 여성의 신체 지수는 시대에 따라 크고 길어졌습니다. 학생들이 매일 입고 공부하며 생활하는 교복은 왜 이렇게 불편해진 걸까요? 교복을 입는 학생들, 교복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물어봤습니다.

허프포스트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huffingtonpost.kr/
허프포스트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uffpostkorea/
허프포스트코리아 네이버 포스트 https://post.naver.com/huffpostkorea
허프포스트코리아 트위터 https://twitter.com/huffpostkorea

#불편한 #여학생 #교복
스튜디오 허프 - STUDIO HUFF : [관련기사] 교복을 후드티와 반바지로 바꾼 학교의 이야기 https://bit.ly/2TKYG79
너와결혼을하겠다 : 교복 줄이기를 원하는 소수를 위해 편한 교복을 원하는 다수가 피해보는 현상ㅋㅋㅋㅋㅋㅋ
김곰돌 : 진짜 웃긴게ㅋㅋㅋ 추워 죽겠는데 학교에서 쌤들이 막 겉옷 입지 마라, 담요 덮지 마라 이러고 끝날땐 감기 조심하고 옷 따뜻하게 입어라 이 소리함ㅋㅋㅋ 그 얇은 교복 입는데 어떻게 감기가 안 걸려요ㅋㅋ 그러면서 쌤들은 추우면 옷 껴입고 다님
실버 : 진짜 인터뷰 하신 분중에 공감되는게 염색하지 마, 펌 하지마, 네일하지마, 교복 줄이지 마, 화장하지마, 라고 하면서 하는 말이 전부다 너네때는 안하는게 더 예빼 그리고 학!생!다!워!야!지! 라고 하면서 대체 왜 라인이 들어가?? 교복을 줄여입는 학생들이 있다면 그건 자신들의 기호에 맞게 하는게 옳은거지 지네들이 입는거 아니라고 만들때부터 라인들어가고 줄여서 만들고 진짜로 그런 옷 입으면서 하루만 생활해보라고 하고 싶다 ㅜㅜ
남궁지혜 : 뭔 남심저격이야ㅋㅋㅋ내가 왜 학교 다니면서 남자한테 잘 보여야 되는데ㅋㅋㅋㅋㅋㅋ

... 

#평택여중교복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96건 6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h0bp3ueyf2ujsv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