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신혼 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스머프 조회 1회 작성일 2020-10-27 21:36:48 댓글 0

본문

두바이 모리셔스 신혼여행 요약본, 3분영상

앞서 올린 두바이, 모리셔스 신혼여행 브이로그를 요약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요즘 두바이-모리셔스 코스로 신혼여행 많이 가시니까 제 영상이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용!
그럼 재밌게 봐주세요 ^__^

두바이 모리셔스 신혼여행 요약본, 3분영상
Mine De : 몇박으로 가셨어요???
덩어리황금 : 두바이에저도한번가봤는데참좋더라구요.멋진영상잘봤습니다.이웃하고갑니다.소통해요.
안치현 : 영상잘봤어요 ~ 행복하게사세요 ^^
송쌀알 : 헉 영상미 대박이네요!! 편집어떤걸로 하신건지 알수있을까요~?
벤마부부 : 와 남폄분이 금손이셨군여~!! ㅎㅎ 사운드와 효과음까지 절묘하게~!!! 그리고 저희가 갔단 두바이 모리셔스 코스 똑같네영 ㅎㅎ대박~!!
jju p : 우와...진짜 대박이예요 이거보고 신혼여행 모셔스로 정했어요!!
똥손요정 : 이웃님들 과거영상 모닝스토킹?중입니다ㅋ
와 살면서 한번은 가봐야겠는데 현실은 ㅠㅠ 대리만족 소중한영상잘보고갑니다^^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mimiee : 와...진짜 영상 죽이네여~~~ 가보고싶어요 두바이~~~
쓴이 : 카메라 뭐 쓰신지 물어봐도 될까요?ㅎㅎ
보르밍 boreuming : 갓새댁님 이름부터 새댁친구라 반가웠어요ㅎㅎㅎㅎ 두바이도 좋지만 영상미 예뻐요ㅜㅜ 잘 보고 갑니다! 이웃해용 우리

레즈비언커플의 신혼여행 브이로그 in 모리셔스 / [슬기로운생활]

슬기♥로운이 같이 쓰는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mai_sooooooon
유진아 : 너무 즐거워보여요ㅠ 고양이도 귀여워요ㅠ 부러워요ㅠ
Sermon popo : 냥이들까지 완벽한 영상이네요~저는 아직 이케 멀리 여행가본적이 없어서 부러워요~ 혹시 여행경비는 어느정도 드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모리셔스 신혼여행 720만원 쓴 리얼후기!

2019년 2월 17일 결혼식을 올리고 떠난 모리셔스에서 5박 동안 기록한 영상이에요^^ 재밌게 봐주세요~~~!

리조트: 럭스 그랑고브(LUX Grand Goube)
현지여행사: 선트로피칼투어(Sun Tropical Tours)
KIM LION : 남인도양 사탕수후의 나라 모리셔스 수도는 포트뉴이스 마다가스카르 와 인접한조그만 섬나라 너무너무 좋아요
폰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느낌좋은향기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우리 친하게지내요 99덕하고 갑니다 향기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한차 지식 매거진 : 아프리카죠? 신기하네요 인도문화라 .. 지식을 늘리고갑니다
가온제이gaon.j : 잼있었겠어요^^ 두분 참 잘어울리세요~
유녜민 : 댓글 잘 안다는데 ㅋㅋ편집이랑 말이 넘 웃겨서 ㅋㅋㅋㅋ댓글 달게되네여 ㅋㅋ근데 한국에서 여행사 안끼고 자유로 가신에요~?^^
복음제일교회237 : 영상 너무 재밌게 잘 만드셨네요^^
Sue T :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보라빛안개섬 : 이번신행으로가보려해요
비앙카 : 항공권 미포함 가격인가요 포함인가요~

... 

#모리셔스 신혼 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h0bp3ueyf2ujsv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