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곤드레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29 08:42:55 댓글 0

본문

파리바게트 알바생이 말하는 빵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파리바게트#파리바게트알바#꿀팁
문경록 : 감사해요 감사한 마음을 담아 케잌을 살께요
날 추운데 따뜻하게 다니세용

파리바게뜨/가격측정실화?/신제품/먹어보자/

#신제품리뷰#파리바게뜨#딸기크림브레드
빛나는 책방 : 처음 왔어요.
거의 매일 들립니다.
고소달달이죠
각시 찬조 출연 하셨네요.
믿고 먹어보렵니다.
이웃으로 지내요
일소팁간단요리 : 메론빵이네요. 일본에선 메론처럼 보인다해서 메론빵이라 합니다.각시에게 영상편지? ㅋㅋ 맛있겠어요. 생각보다 싸다는거죠? 히트 예감
misterpikachuhongdae홍대피카츄아저씨 : 재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Eun : 기염둥이
황뚜껑TV : 밤식빵님 풀시청 하고 갑니다
미국차박여행 USARoadtrip : 사투리 구수해 버리지라... 빵 맛있게 생겼어요 겉바, 속부.. ..크림의 조합 잘 보았어요
헌터 : 꺄~~~아침부터 빵이 먹고싶어지는 영상...진짜 맛있을꺼 같아요..오늘은 꼭 사먹으리라...빵도 진짜 맛있게드시는...침이 질질...
룰루소란NZtwitter : #28 신제품의 가격이 잘 못 측정된거 갔다고,
밤식빵님이 계속 꺄우뚱하는 그 무엇이냐 거기시 빵 (영상 보시면 빵 이름 아실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알지만, 말 못 하요 ㅎㅎ
다봄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쿡언니네 cookunnyne : 밤식빵 넘 맛있어보이는데요~ 이 비오는 아침에 나가서 당장 사 먹고 싶게 잡수시네요♡ 끝이란 멘트 좋습니다~
윤세정TV : 빵이 넘 맛있어 보여요
저 좀 주세요 ㅎ
화이팅하세요
친구해 주실래요?
친구하고 갑니다
좋아요 like놓고 갑니다 26

[알숨랭] 6년차 빵순이 알바생이 추천하는 파리바게트에 숨겨진 꿀템들

*No sponsored video*
#알숨랭 #파리바게트꿀템 #빵추천

✔️미아 인스타그램으로도 놀러와요
https://www.instagram.com/hermia24/

✔️미아 쇼핑몰 ‘미아미아’
https://www.instagram.com/miamia.official

✔️비즈니스 문의 : hermia24@naver.com



안녕, 라이들~~
알바생의 숨겨진 꿀템 랭킹쇼,
알.숨.랭! 시즌 2의 두번째는 파리바게트 편입니다.

우리 정연님께서\r 파리바게트 장기근무하시며
자타공인 빵순이로써 정말 제가 생각하지도 못한
숨겨진 꿀템들을 많이 소개해주셨는데요ㅋㅋㅋㅋ
여러분들께도 새로운 아이템을 알아가는
즐거운 시간되셨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잊지말고 부탁드리고
다음 알숨랭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알숨랭 시즌 2 출연신청링크
https://forms.gle/qCJGQBfMH2Ru5koY9


Mia's look 빵순이룩
✔️Hoody #미아미아
✔️Lip
#미샤 데어틴트 매트타투 [모어모어]
#아리따움 글로우업 애플립 틴트 [허니크리스프]
정여니 : 안녕하세요! 파리바게트 6년차 고인물 전정연입니다~~숨겨진 꿀템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어 일부러 빵이 아닌 다른 것들로 소개해봤는데 라이분들도 제가 추천한 아이템들 드셔보시고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_< (개인적으로 소시지 + 맥주조합 강추합니다) 미아님과 함께 출연하게 되어 넘넘 기쁜 하루였습니다~~ 알숨랭 영원하라~~~
박현선 : 저는 소세지포카챠 단종된게 제일슬펐어요...오래됐지만ㅜㅜ
망고 : 파바 알바가기전에 밥 먹으면서 보고있는데 파바 아메리카노 존맛입니당 ㅎㅎ 저 아메리카노에 입도 안댔는데 파바로 아메리카노 입덕했어용
yj kim : 저 평상시에 모카롤케잌 진짜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근데 맛있는데 롤 종류가 반쪽 줄자리도 있기는 있던 것 같던데 세트로 다른종류랑 합해서 세트로 밖에 안 팔더라구요 낱개로도 반쪽 줄짜리 팔아주셨으면 좋겠던데 진짜 아쉽... 한 줄이 부담될 때가 많아서...
OAT MEAL : 파바는 아이스크림 맛집임
아이스바가 미쳤음 바라보다 맛있음
Soon PH : 모카롤케익 넘 좋아요. 크림이 취저
니나뇨 : 우유에 설탕이랑 옥수수전분이 들어있네
어쌔신크리드 : 우유가 맛이 다르고 맛있다 느끼는 이유는 보통 우유는 원유 100% 지만 파바 우유는 원유 100이 아니라 첨가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듯
2507김지희 : 7:18 이때진짜 미아찐반응에 저도 넘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없이 북칠때 동물의숲 npc인줄알았어요
2507김지희 : 솔직히 베이비슈는 비싸서 안사먹었져...

... 

#파리바게뜨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9건 1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h0bp3ueyf2ujsv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