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리는립스틱색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박공주 조회 0회 작성일 2022-06-30 11:04:55 댓글 0

본문

착붙립 찾기! 퍼스널컬러별 베스트 컬러 립스틱,틴트 찾는 방법!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포토그래퍼이자 퍼스널컬러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먼지나방​​ 입니다!
#스토그래피​​ 에서 기획하고 제작하는 쉽고 즐거운 #갓뷰티​​

오늘은 착붙립 찾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거에요!ㅋㅋㅋ 많은 분들이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할때 립스틱 컬러로 많이들 찾으실텐데요, 어떤 기준점으로 컬러와 톤을 봐야 잘 어울리는 립인지, 착붙는 립인지에 대한 설명입니다!ㅎㅎ 퍼스널컬러를 토대로 베스트한 립제품을 찾을때의 기준은 '풀발색'인거 아시죠?!ㅎㅎㅎ 그럼 오늘도 재밌게 시청해주세요~!^^

다음 영상은 〈채실장의 가을뮤트 메이크업〉입니다 :D

퍼스널컬러 계절별 분류를 원하는 브랜드와 제품 라인을 덧글에 남겨주시면 추후 콘텐츠 제작에 참고하도록 할게요!^^

영상 제작 문의 ceo@dustmothstg.com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홈페이지 : http://www.dustmothstg.com/
퍼스널컬러 컨설팅 예약하기 : http://pf.kakao.com/_xkvxfxaM
먼지나방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ustmothjini/
먼지나방 개인계정 : https://www.instagram.com/jinikim0215/

#퍼스널컬러분석​​ #먼지나방​​ #퍼스널컬러진단 #착붙립 #립스틱바르는법 #틴트바르는법 #여름쿨톤 #겨울쿨톤 #가을웜톤 #봄웜톤 #
리리 : 먼지나방님!! 혹시 네일도 퍼스널컬러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요즘 네일에 관심이 많아져서 넘 궁금해요!
므일 : 페일톤의 옷이 베스트라고 해서 페일톤의 립컬러를 올릴 수 없으니 근처에 있는 톤에 해당하는 색의 립을 바른다는거 너무 공감하고갑니다.. 무조건적으로 흰끼 많고 밝은 컬러만 봄라이트 컬러라고 보거나 눈 아플 정도로 쨍한 컬러만 봄브라이트 컬러다 등등 하는 사람도 많았어서 답답했어요 흑흑
멈멈 : 항상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주는 먼나님
MYDEAR , : 오마갓 착붙립 찾는 법이라뇨 ㅠㅠ 매우 흥미롭고 소중한 영상 ++ 가을뮤트 메이크업을 찾아 하루종일 헤맸는데 다음 영상 제목이,, 벌써 설레네요,,,
에엥 : 겨울과 봄에 걸쳐있어서 뭐가 맞고 안 맞는지 잘 몰랐는데 이 영상 보고 많이 배웠어요!!

[Eng 뷰티인강] 함경식의 뷰티 EBS( 나만의 레드립 찾기 꿀팁!! 나에게 어울리는 레드립 찾는방법! 이것만 알면 나에게 찰떡인 립컬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티님들 안녕하세요~~!!
뷰티인강 뷰티EBS시간입니다!!

오늘은 나에게 어울리는 레드립 찾기 꿀팁을 갖고 왔습니다.!!!

레드립은 모델이나 연예인들만 바를 수 있는 컬러일까요??
왜 내가 바르면 동동 떠보이거나 과해보일까요?

하늘아래 같은 레드는 없다고 하죠? 그럼 과연 나에게 잘어울리는 레드는 어떤기준으로 골라야 할까요??

또 코랄이나 오렌지 핑크등 다양한 컬러감을 고를때도 나에게 잘 맞는 컬러감을 찾는 방법도 비슷합니다. 영상끝까지 보시고 나에게 잘맞는 다양한 톤의 립컬러들 찾으시길 바래요~~

그럼 뿅~!!

-사용제품-

DIOR ROUGEDIOR NO.999

NARS LIPSTICK ROUGE A LEVRES #HEAT WAVE

YSL THE SLIM NO.01

EQUMAL NON-SECTION TIPSTICK NO.105

INGA SEMI MATTE LIPSTICK #SOMEBODY LOVE

NARS MOROCCO LIPSTICK ROUGE A LEVERES #RED LIZARD

ESPOIR NOWEAR CHIFFON MATTE RD202

EQUMAL NON-SECTION TIPSTICK NO.104

DIOR ROUGEDIOR NO.999


살롱드기프트
02-542-2727
https://www.salondegift.com

인스타그램(검색-함경식)
https://www.instagram.com/gift_haam

유튜브(검색-함경식)
https://www.youtube.com/channel/UCJ1p...

네이버티비(검색-함경식)
http://naver.me/GkOwW0xz

촬영/편집
https://www.instagram.com/whatthefilm...

제작 :artpoomcompany
salonde_gift@naver.com

문의
theham_art@naver.com
RUNE RAY : 역시 전문성으로는 따라올 사람이 없네요ㄷㄷㄷㄷ
ㅇㅅㅇ : 컬러자격증도 있고 화장도 너무너무 조아하는 사람인데... 함쌤 영상은 누구나 무조건 봐야된다고 생각해요ㅠㅠㅜㅜㅜㅜㅠㅠㅠ 너무 깔끔하구 군더더기없는 말씀 쌤 말씀대로 톤 구애받지 마시구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컬러 바르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Lauren Joo : 와 진짜 이런 꿀팁을 유튜브에서 공짜로보다니... 광고도좀더넣어주세요 쌤 감사합니다
Nut : 선생님 메이크업은 아무한테나 착한 메이크업인거 같아서 동영상 볼때마다 편하가 와요... 이번에도 감사합니다♡
박지애 : 와 눈으로 보는거랑 실제 발색이 진하고 연하고가
이렇게 다를수도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확실히 비싼 제품들이 대게 보이는것과
실제 발색이 유사한듯 하네요~~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진한립/레드립 안어울리는 유형2 (feat. 여신강림 문가영)

안녕하세요 스타일 컨설턴트 rarelee입니다.

이번 영상은 여신강림 문가영님 분석편입니다. 저도 애청자인데, 편집이 늦어져서 우연히 종영일에 올리게 되었어요 ㅎㅎ 얼굴이 안긴데 길어보이는 이유, 그리고 립이 진하면 어울리지 않는 이유에 대한 영상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많이 구할 수 있는 연예인 분들을 분석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에 비해 골격 상의 단점이 약한 편입니다. 당연히 이런 머리도 멋있고 저런 머리도 예쁘죠. 다만 제 영상의 주제는 모두 같이 더 예뻐지자가 아니라 내가 생각하는 단점이나 컴플렉스를 보완하는 스타일링입니다. 어떤 스타일이 ‘더 예쁜지’가 아니라 다만 어떤 디자인이 좀 더 특정 골격이나 단점을 보완하는지를 이해하셔서 적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RARELEE 온라인 퍼스널컨설팅 신청하기 https://rarelee.co.kr/


#여신강림 #문가영 #메이크업 #레드립 #립컬러찾기
#얼굴형 #헤어스타일
Two3 One : 여자 좁은입 커버하는거 기다리다가 수염기를 뻔 했는데 드디어 ;_;
Goeun : 립스틱은 항상 사고나면 같은 색..
방귀 : 와 미쳤다.. 평소에 립 피부랑 비슷한 누드에서 좀만 진해져도 확 10년은 늙어보이고 얼굴이 더 넙데데해 보였는데 입 쉐딩으로 가로길이 늘리고 바르니까 진짜 찰떡같이 어울려요.. 진한거 잔뜩 사놓고 못쓸거같아서 다 지인 주려고 했는데 사랑합니다
Egg Kim : 웃기 주저하는 사람들에게 힐링이되는 말을 참 담백하고 멋지게 하셨네요
이런부분이 레어리님을 특별하게 만드는거같아요 뭔가 진심으로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고자 하는게 느껴져서 넘 좋아요
뚜루 : 제 꿈이 미용쪽인데 레어리님 영상 보면서 항상 열심히 노트에 적어가며 공부중이에요! 진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도 되고 생활속에서도 친구들한테 더 아는 점을 알려줄때 칭찬 들을 때도 너무 뿌듯하고 더 열심히 하게 돼요ㅎㅎ 항상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남자 연예인 분들도 주제로 많이 올려주셨음 좋겠어요,,ㅎㅎ 이번 영상도 잘 보고가요!!

... 

#어울리는립스틱색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87건 8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h0bp3ueyf2ujsv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