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문제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플러스씨 조회 9회 작성일 2020-10-29 00:44:23 댓글 0

본문

사회문화 한번에 정리하기!!

사회문화 전단원 정리
총정리
0. 사회문화 현상을 바라보는 관점
1. 사회문화 현상 탐구
2. 개인과 사회 구조
3. 문화와 일상생활
4. 사회 불평등
5. 사회 변동

관련 프린트 다운은 링크 첨부했어요!
https://pr.conects.com/course/detail/intro/286562
문사탐 : 개념완성 강의가 끝나고 표분석도 끝난 상태에서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추가된 커리큘럼이에요.
(원래는 표분석 현장강의가 업로드되어야 하는데 코로나때문에 현장강의는 취소되었어요ㅜㅜ)

2019~2016학년도 학력평가를 주제별로 나누어 풀어보는 강의입니다!

학생들에게 부담없이 수업을 진행하는 과정을 고민하다가 강의도, 교안도 모두 무료로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어요!!!
(스카이에듀측에서 제 제안을 받아주셨어요^^)

https://pr.conects.com/course/detail/intro/286562
해당 영상의 관련 프린트들도 링크따라가셔서 회원가입하시고 0원 등록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앞으로 강의가 업로드될때 교안도 함께 업로드 될 예정이에요!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요^^
h g : 선생님 도움됬어요 감사해요 근데 링크들어가서 로그인하고 구매하려니까 존재 하지않은 상품이라 뜨는데 현재는 지원이 되지않는건가요:( ??
기본계정 : 8:17
밍구밍구 : 15:00 선생님 저도 이 프린트 얻고싶은데 회원가입해도 이 프린트가 안보여요ㅠㅜ
호호불 : 선생님 책만 보고 독학해도 괜찮을가요?
언니호랑잉 : 선생님 사문과 생윤 모두 작년 학교 과목이어서 공부를 어느정도 했었고, 올해들어 전혀 공부를 안 해서 각각 3, 4가 떴어요. 생윤은 작년에 중간쯤에서 놔버렸고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개념을 돌리고 싶어요. 담임선생님께서는 수특을 풀라고 하시는데 수특으로 개념정리가 가능할까요? 아니면 개념강의를 빠르게 듣는 것이 나을까요.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정원 : 선생님 제가 예전에 사문 개념을 두 번정도 돌렸는데 예체능이라 실기 준비 하느라 사문 공부를 못했더니 개념을 많이 까먹었어요ㅜㅜ 다시 개념 인강을 들어야 할까요?? 지금 이제야 자이스토리로 기출 풀기 시작했어요. 실기 준비때문에 인강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어요. 2~3등급만 나오면 좋겠는데 지금 상황에서 어떻게 하는게 제일 효율적일까요?? 그리고 개념 다시 공부한다면 어떤 걸로 공부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선생님 일지사문 개념편을 사서 정리하고는 싶은데 다 볼 수 있는 시간이 날지 모르겠어용.. 너무 막막합니다ㅜㅜ 사탐은 꼭 등급 올리고 싶어요
나다 : 선생님 색볼펜 정보 좀 알려주세요ㅜㅜ 구매하고 싶습니드ㅏ
00 0 : 학습자료실이 어디에 있나요ㅠㅠ
김유신팬튜브 : 아 이선생님을 진작에봤어야했는데 시험일주일남은 이시점에 선생님의 존재를 알아버렸어요 오늘부터 사회문화만 파야겠다

[2020학년도 고3 10월 모의고사] 해설강의 사회문화- 박봄쌤 : 해설강의 풀버전

[2020학년도 고3 10월 학력평가] 해설강의 사회문화- 박봄쌤 : 해설강의 풀버전


** 해설강의 바로가기 : https://bit.ly/34t6hgj
** 수능 등급컷 보기 : https://bit.ly/3kAiKV6
** 수능 약점 보완을 위한 무료강의 보러 가기 : www.ebsi.co.kr

(문과생 필독) 사탐 단기간에 끝내고 싶은 사람 봐라 | 연고티비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은근 골치 아픈 사탐 공부!
나는 단기간에 끝내고 싶은데 어떻게 공부해야 되지..?
2달만에 단기간으로 사탐 공부를 한 테디가 알려드립니다!

00:00 단기간 사탐 공부?
01:19 1-2주차 공부법
02:51 3주차 공부법
03:58 4-5주차 공부법
05:48 6-7주차 공부법
07:16 8주차 공부법

#사탐 #공부 #공부법 #사탐공부법 #수능 #내신 #사문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연고티비 공부법'은?
◼️ 각종 공부법, 슬럼프 극복과 동기부여 등 전반적인 학교 생활 팁,
수시 꿀팁, 정시 꿀팁, 대학 기본 상식에 대한 정보로 크게 5장으로 구성.
◼️ 정가 15,000원
◼️ 전국 주요 서점에서 오프라인 구매 가능
◼️ 온라인 주요 서점에서 구매 시 메모패드 증정! (선택 시 증정, 포인트 차감)
-YES24: http://bit.ly/YKTV_YS24
-교보문고: http://bit.ly/YKTV_KBB
-알라딘: http://bit.ly/YKTV_ALD
-인터파크: http://bit.ly/YKTV_INT

수험생을 위한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입시덕후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챔, 부기, 쩡, 도리
▶ 크리에이터 : 뇽, 다부, 하나, 후니, 두니, 탁이, 제리, 테디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황승재 : 사문 도표어려우면 그냥 세지하세요..그냥개꿀
박지윤 : 단기간이라고해서 일주일정돈줄알았는데
ᄉ알리 : 인강은 필요없나요???
이름 뭐하지 : 그대로 따라가겠습니다!!
gddyuyr : 과탐은 고2 고3 2년동안 열심히해도 재수생한테 썰리는뎀ㅠㅠ
애긔 : 9모치고 사문 망해서 보는중인데 과연 내가 가능할까..
ᄋᄋ : 다부언니...
윤벼련 : 사탐 하루에 몇단원정도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옛선 : 중학생인데 이거 왜보는 거징..
정수아 : 잘 들었습니다! 그럼 수능완성은 언제 풀면 좋을까요..?

... 

#사회문화문제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7건 1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h0bp3ueyf2ujsv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